이용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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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lting
렌탈 상담
사용용도에 맞는 제품 확인 및 사용기간/배송/설치 등 상담을 하고
견적을 진행 합니다.
contract
계약체결
견적을 토대로 한번 더 일정확인 후 계약서 작성 및
렌탈료를 납부합니다.
Delivery and installation
배송 및 설치
제품 세팅 후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
장비를 배송/설치를 진행 합니다.
제품 설치 후 요청하신 제품이 맞는지 확인 합니다.
start and end
렌탈 시작 및 종료
계약기간 동안 장비를 사용하며, 종료 일 이전 제이씨렌탈 담당자가
연장 및 종료를 확인 합니다.
extension or return
연장 또는 반납
협의된 내용에 따라 장비를 연장하거나,
제품의 파손유무를 확인 후 반납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