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절차

> 이용절차 > 이용절차

이용절차
  • consulting

    렌탈 상담

    사용용도에 맞는 제품 확인 및 사용기간/배송/설치 등 상담을 하고
    견적을 진행 합니다.

  • contract

    계약체결

    견적을 토대로 한번 더 일정확인 후 계약서 작성 및
    렌탈료를 납부합니다.

  • Delivery and installation

    배송 및 설치

    제품 세팅 후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
    장비를 배송/설치를 진행 합니다.
    제품 설치 후 요청하신 제품이 맞는지 확인 합니다.

  • start and end

    렌탈 시작 및 종료

    계약기간 동안 장비를 사용하며, 종료 일 이전 제이씨렌탈 담당자가
    연장 및 종료를 확인 합니다.

  • extension or return

    연장 또는 반납

    협의된 내용에 따라 장비를 연장하거나,
    제품의 파손유무를 확인 후 반납합니다.